비 오던 날 서울 하늘 공원 산책하기...

2023. 8. 15. 06:00국내 여행

비 오던 날 서울 하늘 공원 산책하기...
비 오던 날 서울 하늘 공원 산책하기...

 

 

월드컵 경지장 옆에서 대기하던 시간이 아까워서 하늘 공원 다녀왔어요..

 

 

Welcome
Welcome

 

 

잼버리 참가자들을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 내려주고..

밤 9시까지 대기해야하니...

남는 시간이 아까워서.... 하늘 공원에 다녀왔네요..

 

 

자전거타고도 와보고.. 종종 왔던 곳이라...

반갑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map
map

 

 

  • 주소  : 서울 마포구 하늘공원로 95

 

 

 

반응형

 

 

 


photos
photos

 

  • 촬영 장비 : Sony RX100 MK5
  • 편집툴 : Adobe Lightroom

 

 

하늘 공원
하늘 공원

 

계단으로 가로질러서 올라가는 길은..

공사중이어서.. 도로를 따라서 올라가야하네요..

 

계단을 따라서 올라가야 월드컵 경기장을 위에서

바라볼수 있는데... 망했어요.

 

 

 

하늘 공원
하늘 공원

 

아스팔트 도로 옆 흙길도 한번 밟아보고요..

 

 

 

하늘 공원
하늘 공원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데도....

산책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하늘 공원
하늘 공원

 

저멀리 버스들이 테트리스 하듯 주차한게 보이네요.

저는 저 위치보다는 더 가까운 위치에 주차했는데..

상암 경기장 근처는 모두 버스로 가득찼어요.

 

도로가도 그렇고 일부는 도로 한복판에 주차도 하고요..

 

역시나 월드컵 경기장이 보이는 방향은...

공사중이라... 갈수가 없었어요..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이 새집 처럼 생긴것은... 

이사를 왔네요..

예전에는 이 위치가 아니었는데 ㅋㅋㅋㅋㅋ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작년인가에 왔을때도 사람 출입을 막았는데..

아직도 사람 출입을 막아두고 있어요..

그나저나 덩쿨이 많이 자랐네요..

빼곡합니다..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수풀에 가려져.. 잼버리 대원들이 잘 안보이네요 ㅋㅋ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하늘 공원

 

 

 

예나 지금이나.. 산책하기 잠 좋은거 같아요.

비가 와도 배수가 잘되서..

땅도 생각보다 질퍽거리지도 않구요...

 

 

 

적당히 오르막도 있고.... 적당히 평지도 있고...

높은 곳에서 서울도 내려다볼수 있고....

자전거 타고 오기도 편하고..

지하철 대중 교통도 근처에 있고.....

 

 

지루한 대기시간을 그래도 잘 활용한듯 합니다..

밑에서 코끼리 열차를 타고 올라올수도 있는데..

걸어 올라와도 크게 무리는 없어요..

 

 

도로를 따라서 올라오면 한 1.5km 나오려나...?

슬슬 산책 삼아서 올라오면 금방 올라옵니다..

 

 

다만 자전거로는 휴일이나 주말에는 못 올라와요.

 

 

 

로그인
로그인

728x90
반응형